자세히보기

해외선물 기초 강의/해외선물 기초 핵심 강의

선물기법 기본 복습 해외선물 기초강의 (매수할때 3가지 패턴 기법)

리얼민프로 2022. 1. 17. 09:51

안녕하세요 민프로입니다. :)

오늘은 매수할 때의 3가지 패턴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큰 추세 작은 추세 큰 그림 작은 그림이 상방이라면 매매를 하실 때 기본적으로 이런 습관을 들 이 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항상 매수는 눌림에서!!!

라는 말을 여러번 여러분께 말씀드렸는데요 무슨 말인지 쉽게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확실한 패턴이나 아무런 반응 없이 그저 본인 생각대로 올라가더라도 그건 올바른 매매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러 고수분들은 예측 매매를 하셔도 무방하나 제가 설명드리는 기준은 초보자분들을 위한 초보자분들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겁니다. 어 저거 올라갈 거 같은데 올라갑니다 그럼 그냥 지켜보셔야 합니다 묵묵히 보내주세요 내가 확인하고 들어가는 매매 습관을 들이셔야 올바른 매매의 시작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물론 기준가가 강하면 이야기가 조금은 틀려집니다.

이럴 경우엔 초보자분들은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3가지 패턴은 짝 궁뎅이 패턴, 트랩 패턴, 밥그릇 패턴을 추천드립니다.

이 상황을 3가지 패턴을 적용하여 어떻게 매매에 쓰이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짝궁뎅이 패턴

트랩 패턴

밥그릇 패턴

이렇게 실제 매매에 적용하여 매매를 하게 되면 강한 지지선의 지지를 받으며 시작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수익으로 시작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안정적이며 컷을 할 경우 지지선과 진입 시점의 간격이 짧기 때문에 작은 손실로 컷을 해버릴 수 있습니다. 작은 손실과 높은 수익률을 가질 수 있는 패턴이기 때문에 이 3가지 패턴 방법을 매수를 하실 때 꼭 머릿속에 기억해두셔서 매매에 적용하여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매수할 때의 3가지 패턴 기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방법으로 인해 손실보다는 수익으로 이루어지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성투하세요. :)

단톡방에 입장 하시면 더 많은 정보와 회원님들간의 소통으로 많은 도움 되실 것 이니 부담없이 입장해보시기 바랍니다.

 

SKY 투자그룹 단톡방 입장

https://open.kakao.com/o/grKmFoPe

 

"SKY 퓨처스"

 

open.kakao.com